잡코리아 기업 리뷰 작성 이벤트 안내
생활 정보

잡코리아 기업 리뷰 작성 이벤트 안내

by Leessang92 2022. 8. 26.

1. 잡코리아 근무 경험 기업 리뷰 이벤트

잡코리아 기업 리뷰 이벤트

20대가 돼서 대학교 입학만 하면 아무 걱정 없을 줄 알았던 인생에 취업이라는 큰 숙제가 다가오는데, 우리는 취업 준비 시 지금까지 실제 근무 환경과 조직 분위기를 알 수 없어서 답답했었습니다. 그래서 구직하는 사람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자 잡코리아 근무 경험 기업 리뷰 작성 이벤트가 9월 21일까지 진행됩니다.

그럼 간단하게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 글을 통해 취직을 준비하는 모든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의 소식이 될 것입니다.

2. 잡코리아 기업리뷰 작성 이벤트 안내

이벤트 참여 안내

항상 취직을 준비할 때 보면 이직 제안이나 기업의 정보를 살펴볼 때 기업의 좋은 점들만 가득 써놓고, 이 기업의 현실과 실제 근무하는 환경이 어떤지는 알 수가 없어서 가고자 하는 회사가 괜찮은지에 대한 확신이 없었습니다. 실제로 막상 들어가서 깨닫고 힘들어하는 분들도 많이 봤습니다.

이러한 답답함과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결하기 위해 9월 21일까지 재직했던 기업들의 근무 경험을 잡코리아에 들어가서 작성해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업 리뷰는 재직했던 경험이 있는 사람이 직접 작성하는 기업 평가서로 근무 당시 경험을 바탕으로 연봉, 급여, 워라밸(일과 개인 생활의 밸런스), 조직문화, 복리후생, 고용 안정성, 커리어 성장 등 총 6가지 항목을 가지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 안에서 실제 이력서상에 기재한 경력 사항에 기반해 작성하기 때문에 실제 기업에 근무하면서 경험한 기업 정보들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는 당장 이 리뷰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21일까지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하고 많은 기업 리뷰 데이터가 쌓이면 이를 개인회원들에게 무료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참여 대상

기업 리뷰 이벤트는 잡코리아에 회원가입만 되어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로그인한 후 기업 리뷰를 작성하고, 경품 응모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는 완성됩니다. 이렇게 이벤트 기간 동안 기업 리뷰를 작성해주신 분 중 선착순으로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해 줄 예정이니 가능한 한 빨리 들어가셔서 작성해 주시면 구직하는 청년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과 당첨될 수 있는 가능성도 높아질 것입니다.

다른 상품인 네이버 페이 상품권은 선착순이 아니라 전체 참여하신 분 중에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지급할 예정입니다. 

잡코리아 이벤트 상품

참여 시 유의 사항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이 기업 리뷰 이벤트가 실제로 잡코리아에 회원가입 된 분들에게 공개가 되려면, 다양하고 많은 양의 데이터가 쌓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어중간하게 얼마 쌓이지 않으면 사실 열심히 적어주신 정보를 잡코리아 측에만 전달이 되는 것이니 실질적인 취지이자 목적인 구직을 간절히 원하는 청년들에게는 좋은 소식에 안타까움을 줄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많은 참여를 동기부여 하고자 잡코리아 측에서 상품까지 제공해 주는 만큼 부디 재직 경험이 있는 많은 분께서 작은 시간을 내주셔서 실제로 그 기업을 다녀봐야만 알 수 있는 회사의 장단점을 제공해 주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잡코리아 기업리뷰 바로가기

3. 잡코리아 기업 리뷰 이벤트, 기업과 구직자들에게도 동기부여

요즘은 한 회사에 뼈를 묻겠다기보다 언제든 옮겨질 것을 대비해 자신의 커리어 성장에 도움이 될 만한 기업인지도 궁금해하는 청년들에게도 그 회사의 진정성을 좀 더 들여다보는 기회가 되고, 기업들에도 재직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더 좋은 환경을 제공해 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이벤트 말고도 지난 5월에 푸짐한 경품을 증정해주는 이벤트가 열렸던 것만큼 여러 방법으로 잡코리아 측에서도 고민하고, 취업이 어려운 시대에 구직자들에게 희망과 정말 소신껏 뜻이 있는 기업에 지원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서로가 상생하는 좋은 기회가 앞으로 계속될 수 있도록, 열심히 관련 좋은 정보들 올리겠습니다.

2022.08.19 - [생활 정보] - 청년 구직 활동 지원금 간단하게 알아보고 신청하기

 

청년 구직 활동 지원금 간단하게 알아보고 신청하기

1. 오늘도 취업을 위해 힘쓰는 청년들 누구나 취업을 하고 싶고, 돈을 스스로 벌고 싶은 마음에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며 취업에 성공하고자 하지만 마음같이 제대로 되지 않는 현실에 낙담하

homegymjjang.tistory.com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