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 지켜츄 공동 프로모션 굿즈원츄 참가 안내
생활 정보

잡코리아 & 지켜츄 공동 프로모션 굿즈원츄 참가 안내

by Leessang92 2022. 9. 19.

코로나19가 풀렸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취업 준비생들과 직장인들에게는 오르는 물가에 비해 오를 생각이 없는 월급과 하늘의 별 따기인 취업의 길로 기운이 빠지는 하루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렇게 지친 분들을 위해 잡코리아 회사와 유튜브 채널 '지켜츄'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응원하고자 합니다. 2022년 10월 9일까지 잡코리아 애플리케이션을 방문하셔서 굿즈원츄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잡코리아 회사와 지켜츄가 공동으로 기획한 캐릭터 굿즈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친 삶 가운데 지켜츄와 함께 쉼을 얻고 싶으신 분들은 이 글을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잡코리아 & 지켜츄 공동 프로모션 굿즈원츄

  1. 굿즈 종류
  2. 참여 방법
  3. 유의 사항

 

잡코리아 & 지켜츄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 안내

 

1. 굿즈 종류

잡코리아 회사와 지켜류가 함께 기획한 굿즈는 잡코리아, 알바몬, 긱몬 잡코리아 패밀리 브랜드 캐릭터들이 새겨진 데스크 패드와 방석, 키링 총 3가지 종류가 출시됩니다. 3가지 굿즈 중 받고 싶은 굿즈를 선택해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굿즈를 증정한다고 하니 꼭 기억하셔서 참여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가수 츄와 함께하는 유튜브 채널 '지켜츄'에 원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거나 가수 '츄'의 팬으로 캐릭터 굿즈를 기다리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니 놓치지 말고, 꼭 신청하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캐릭터 종류로는 꿈을 찾아 준다는 뜻으로 드림즈 크루라는 이름을 담아 이름 미정의 캐릭터 파랑새는 잡코리아, 알바몬의 주황 캐릭터 모니, 귀여운 보라색 악어 캐릭터 아몽을 다 포함한 패밀리 브랜드 캐릭터로 굿즈가 탄생할 예정입니다.

 

지친 취준생들과 직장인들을 위한 잡코리아 이벤트



2. 참여 방법

잡코리아 애플리케이션에서만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로 굿즈가 만들어지게 된 스토리를 담은 '지켜츄, 잡코리아 인턴 체험기 편' 영상을 시청해주신 후, 받고 싶은 굿즈 3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셔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굿즈를 증정해드릴 예정입니다. 이벤트는 9월 16일부터 10월 9일 일요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는 계정 당 하나의 휴대폰 번호로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잡코리아 이벤트 푸시 수신에 동의하면 당첨 확률도 높아지고, 당첨자 발표는 10월 13일에 잡코리아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됩니다.

PC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영상은 시청하실 수 있으나 응모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셔서 영상과 응모를 해주셔야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 꼭 참고하셔서 불필요하게 PC와 모바일에서 중복으로 영상을 시청하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3. 유의 사항

잘못 기재한 휴대폰 번호 및 주소에 대한 책임은 참여자 본인에게 있으니 당첨자 발표 전에 개인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당첨자분들은 이벤트 당첨 확인 후 기한 내 필요한 정보 확인 후 회신을 해주셔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당첨 취소 처리가 됩니다. 굿즈는 예정이라 실제 제작 시 목업 디자인과 달라질 수 있으며, 굿즈 당첨자만 경품 발송을 위해 10월 17일 월요일에 MMS로 1차 안내가 진행되고, 필요에 따라 대행사 (주)플랜에스를 통해서 해피콜이 진행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문의는 jkevent2@jobkorea.co.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상에 지친 분들을 위한 잡코리아 이벤트

취업을 준비하시면서 또는 직장을 다니시면서 지쳤던 일상에 잠깐의 쉼을 선물해 주는 이벤트로 사랑하는 사람에게나 자녀들에게 선물을 주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참여하셔서 응모해보시길 바랍니다. 취업 플랫폼 1위 잡코리아 회사와 지켜츄에서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인 만큼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담긴 굿즈들을 만나보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2022.08.26 - [생활 정보] - 잡코리아 기업 리뷰 작성 이벤트 안내

 

잡코리아 기업 리뷰 작성 이벤트 안내

1. 잡코리아 근무 경험 기업 리뷰 이벤트 20대가 돼서 대학교 입학만 하면 아무 걱정 없을 줄 알았던 인생에 취업이라는 큰 숙제가 다가오는데, 우리는 취업 준비 시 지금까지 실제 근무 환경과

homegymjjang.tistory.com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